평판 관리: 팁과 요령

2020. 6. 4. 09:55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팁과 요령



많은 사람들은 기업의 명성이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지 못한다.


일단 평판을 잃으면 되찾기가 어려워진다.


여기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환상적인 방법들이 있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자격이 있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팔로워들 사이의 활발한 의사소통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는다.


질문이 게시되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답을 잘 모르면 알게 될 것임을 알리고 알려야 한다.




비즈니스로서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항상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중요한 검색어를 포함하는 것이다.


너희 회사의 이름이 좋은 예야.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주제나 틈새의 권위자로 간주되면 결과 페이지의 맨 위까지 올라간다.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부정적인 발언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검색 결과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것은 상황을 상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화재가 발생할 때 불을 꺼낼 수 있을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비공개 판매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고객 불만 해결을 위한 도구로 큰 폭의 할인을 이용할 경우 이것이 핵심이다.


당신은 어떤 것을 공짜로 얻으려는 사람들의 더 많은 불평을 보기 위해서 불평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히 게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고객은 사회 환경에서 가장 편안하고 이곳에서 당신과 함께 열려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 눈과 귀를 열어 두십시오.


소비자들은 종종 이런 장소에서 다른 사업들에 대해 토론한다.


부정적인 댓글이 발견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예의 바르게 접근하는 것이 최선이다.


사람들이 너희 둘의 말을 읽으면, 그들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고객이 일단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보통 이슈는 당장 알려지지 않거나 새로운 것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릴 것이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귀사의 회사에 대한 피드백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인기 있는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긍정적인 댓글에 링크도 몇 개 올리고, 비판에 빨리 대응할 수 있는 포인트로 만들어라.




인터넷에서 정보를 공유할 때 주의하십시오.


그것은 나중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소셜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적더라도 조심해야 한다.




많은 경쟁자들이 잘못된 긍정적인 평가에 대해 대가를 지불하고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여러분의 사업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이 관습은 많은 주에서 실제로 불법이랍니다!



귀사가 약속을 할 때는 약속 조건을 지켜라.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이 하는 약속을 바꾼다면, 당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는 사라질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이 정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소문이 금방 퍼질 것이다.


그런 평판을 얻으면 그것을 개선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확고한 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사업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이다.


많은 실수에 근거하여 명성을 높이기는 어렵다.


단 한 번의 실수라도, 충분히 나쁘다면, 정말로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그런 일이 네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 위에 나열된 기술을 사용하여 평판을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