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를 찾아야 할 때 이 조언 읽기

2020. 6. 4. 09:55카테고리 없음


변호사를 찾아야 할 때 이 조언 읽기



만약 당신이 법적 대리인이 필요하다면, 첫 번째 단계는 처음에는 위협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당신은 부담감을 느끼고 서두를 것 같다.


이 과정을 헤쳐 나가려면 반드시 도움이 필요하다.


여기서의 충고는 바로 전문가들로부터 나온다.


배움을 시작하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처음 마주치는 변호사를 고르고 싶지 않다.


하지 않으면 큰 대가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연구가 잘 될 필요가 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양질의 정보를 얻도록 요청하십시오.




중대한 범죄로 기소될 경우에는 즉시 변호사를 선임해야 한다.


법을 모르면 법을 어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을 방어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변호사는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변호사를 구하러 나가기 전에 법적 대리인이 필요한 이유를 반드시 알아 두십시오.


당면한 문제를 잘 생각해 보아라.


만약 당신이 이혼을 겪고 있거나, 소송을 당하거나, 범죄 혐의로 기소된다면, 변호사가 필요하다.


비록 당신의 요구가 이러한 주제들과 관련이 없다고 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나 사업적인 문제에 대한 변호사의 도움을 요구할 수 있다.




전문 변호사는 시간당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전문 업무를 완료하는 데는 시간이 덜 걸린다.


보통의 변호사는 이미 법률에 정통한 사람보다 당신의 사건과 관련된 법률을 연구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할 것이며, 그로 인해 시간당 수수료가 줄어들 것이다.




전화번호부의 첫 번째 변호사를 받아들이지 마라.


최고의 변호사를 선임하려면 자신의 선택권을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아는 누군가의 추천에 의해서만 당신의 선택을 한다면 당신은 약간의 나쁜 놀라움을 얻을 수 있다.


너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어떤 변호사도 고용하지 마라.


이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의 수수료에 얼마나 편안함을 느끼는지 포함한다.


그들에게 백지 수표를 주지 마라! 예상 비용을 요청하여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사건을 맡은 변호사에게 막대한 신병을 넘겨주는 것을 경계하라.


리테이너가 필요할 경우 사용하지 않는 모니카에 대한 환불 보증을 요구해야 한다.


몇몇 변호사들은 더 작은 변호사들을 데려다가 나중에 그들이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든 당신에게 청구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기저기 물어 볼 필요가 있다.




선발할 때 변호사의 평판에 대해 최대한 알아보세요.


인터넷은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 근처의 변호사 협회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과 스트레스와 돈을 절약해 줄 것이다.




수수료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변호사에게 일을 맡기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비용에 대해 같은 입장을 견지하고, 사건에 대해 걱정하게 할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변호사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돈을 따로 적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잠재적인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친근함을 관찰하라.


사무실로 연락할 때, 당신의 메시지가 얼마나 빨리 회신되는지 관찰하고, 접수 담당자가 친절한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변호사를 고용하기 전에 전문적인 대우를 받지 않는다면, 그들은 일단 변호사가 당신을 위해 일하게 되면 당신을 더 나쁘게 대할 것이다.




상담 중에 변호사로부터 승리가 보장된다는 말을 듣는다면 떠나는 것이 현명하다.


훌륭한 변호사는 보장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팔고 있다.


당신의 사건에 가장 적합한 변호사를 찾기 위해 이것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재 변호사가 형편없는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변호사와 이야기해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한 명의 변호사를 다른 변호사를 위해 남겨두는 것은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해결책이 아닐 수도 있다.


대신, 다른 의견만 들어봐.




변호사의 학력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것만이 궁금할 것이 아니라 중요한 요소다.


만약 그가 매우 좋은 학교를 졸업했다면, 필수과목은 더 어려웠고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열심히 공부해야 했다.


비록 변호사가 일류 학교가 아닌 학교를 졸업했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하는 일에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변호사에게 연락하는 것은 좀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변호사가 필요한 경우,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당신이 올바른 변호사를 선택하고 더 큰 성공 가능성을 위해 견고한 변호사/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필요한 도움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