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2020. 6. 4. 09:56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사업에 관한 한 명성이 전부인 것은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른다면, 당신의 사업은 실패하게 될 수 있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충고를 위해 이 기사를 읽으세요.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개성 있게 만드세요.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올리는 것은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질문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시될 때마다 가능한 한 빨리 답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너희 회사의 이름이 좋은 예야.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는 기업과 같은 검색엔진.


당신이 권위자로 여겨질 때, 검색 엔진은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올릴 수 있다.




온라인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구글은 고객 불만족으로 인해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우 부정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한 달에 한두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 눈과 귀를 열어 두십시오.


이런 플랫폼에서 기업들이 자주 거론된다.


이러한 플랫폼을 계속 주시하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포착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손상 제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평판이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사업을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대될 것이다.


이것으로 당신은 때때로 불평을 다루어야 할 것이고, 이것이 당신이 모든 고객 불평을 떠맡아야 하는 이유다.


프로페셔널하게 상황을 바로잡도록 도와라.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작가의 오류를 상쇄하기 위해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너희 둘의 말을 읽으면, 그들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종종 문제가 즉시 감지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일정 시간을 기다린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토론하는 다양한 포럼을 알아야 할 것이다.


사람들이 방문하여 댓글을 달고 리뷰를 올리는 웹사이트에 익숙해지는 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철제 복장을 하고 환불을 보장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에게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이 반품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이익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기업적인 의미에서 좋은 평판을 얻는 데 있어 점수를 얻을 것이다.




사업이 약속하는 어떤 약속이라도 지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조건을 바꾼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대한 신뢰를 금방 잃을 것이다.


평판이 나빠질 거야.


이렇게 되면 명성이 회복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한 달에 한 번 이상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당신이 어디에 도착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회사 이름을 구글에 넣고, 당신의 웹사이트도 주의 깊게 살펴보아라.


사이트에 부정적인 내용이나 의견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과 의견이 어디에서 오는지 추적하십시오.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 이러한 조치를 완화하십시오.




당신의 명성은 생활과 사업에서 매우 중요하다.


간단한 실수라도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피해를 줄 수 있다.


네가 여기 간 이 조언들은 네가 모든 것에 익숙해질 때까지 따라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잘되는지에 대한 차이를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